본문 바로가기

Campaign_in_usㅣ모금

[아름다운 모금] 위시박스 기금마련을 위한 플리마켓 현장속으로

피카마켓이 열렸어요! 다양한 감성을 담을 수공예품도 구경하고 어려운 이웃도 도울수 있는 그곳!!ㅎㅎ

 

 

이제 곧 추운겨울이 올 것 같은 11월입니다.

너무 금방 가을이 가버린 것 같네요.

모두들 감기 안걸리고 잘 지내고 계신가요?

 

추운 날씨에도 많은 사람들은 주말에는 여기저기 좋은 곳 돌아다니고

친구들과의 수다에 주중의 스트레스를 날리기도 하고,

쇼핑 삼매경에 빠져 핫 플레이스를 돌아다니기도 하고,

한주의 묵은 피로를 풀며 집에서 방콕 하는 사람들도 있는 등

모두 주말에는 자기 나름대로의 계획에 따라 즐겁게 보내곤 하는데요.

 

 

이곳은 젊음의 거리 핫플레이스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해있는 텐마인즈하우스 입니다^^  

 

 

이런 소중한 주말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는 소중한 시간으로 보내는 사람들도 있어서요.

오늘은 그 아름다운 사람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름다운동행을 위해서 애써주시는 수많은 후원자님들 중에 여기 재미있고 특별한 후원자님들의 이야기가 들려와서요.

플리마켓 행사를 통해 따뜻한 나눔활동을 하고 그곳의 현장사진과 함께 기부금을 보내주신 텐마인즈하우스라는 곳인데요.  곳으로 한번 들어가 볼까요?

 

 

할로윈을 맞아 귀연운 호박 아이템부터 다양한 소품들과 수공예품들이 가득가득합니다~^^

 

 

지난 1029일 즐거운 불토 주말에 요즘 아주 핫한 핫플레이스 이태원 경리단 길에서 특별한 플리마켓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름하야 '피카마켓'이라는 플리마켓 행사였는데요.

다른 플리마켓 행사와는 다른 조금은 특별한 행사였는데요. 왜냐하면 이번 플리마켓 행사는 저소득 모자가정 자녀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아름다운동행 캠페인 '위시박스'를 지원하기 위한 모금행사가 함께 진행되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행사도 그득그득~! 예쁜 할로윈 머리띠를 하고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미모의 소유자!

 

 

어쩜! 저리 깜찍할수가~! 맘에 드는 엽서를 발견했나봐요! 어떤 엽서인지 궁금궁금하네요!

 

 

이번 플리마켓은 디자인 스튜디오 에스키스와 텐마인즈 하우스가 함께 콜라보로 진행했는데요.

느낌적인 느낌이 있는 고풍스런 디자인 수공예품부터 감성을 자극하는 귀여운 악세사리들, 할로윈데이를 맞이한 다양한 할로윈 파티 용품들, 올망졸망 아기용품들까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연령이 구경나와 둘러볼수 있는 다양한 흥미로운 물건들이 마켓에 나왔답니다.

가을이지만 가을같지 않은 쌀쌀한 날씨속에서도 플리마켓에 참여하는 셀러들의 입점비는 저소득 계층 아이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되어진다고 하니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많은 셀러분들이 참여해주었네요.

 

 

따뜻한 나눔을 위해 참여해주신 다양한 분야의 셀럽분들! 당신들의 등 뒤에는 혹시 날개가 달려있는거 아닌가요?!

 

~여기서 잠깐~!

피카마켓이란 이름에서 피카의 의미 알고계신가요?

피카츄가 생각나는 건 저뿐인가요?ㅋㅋ

 

피카란?

스웨덴의 문화 중 하나인 피카는 가족,친구,동료들과 커피한잔을 마시면서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거나 그 이상으로는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차분히 여유를 갖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게 일상 속에서 소박한 기쁨을 찾는 그들의 문화를 일컫습니다.

 

분위기 후끈후끈~! 사람도 북적북적~! 저소득층을 위한 모금도 차곡차곡 쌓여갑니다.역쉬 멋진 분들!

 

 

트렌드를 아는 사람이면 피카마켓! 텐마인즈하우스 들러야하겠죠?!ㅎ

 

 

위의 의미처럼 여유로운 삶을 원하는 이들에게 서두르지 않고 느리게 사는 일상의 작은 쉼표가 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고 하네요.

이와 더불어 저소득층을 위한 모금활동까지 함께 되어진다고 하니 일석이조의 행복을 찾아가는 요즘 젊은 세대의 방식의 활동이 아닐까 싶어요.

정말 멋진거 같아요!! 짱짱맨!!

 

 

할로윈 복장을 하고 있는 느므 귀여운 우리 꼬마 왕자님은 어여쁜 누나들에게 뭐라고 이야기 하고 있을까요?ㅎ 상상해보아요~!^^

 

 

뽑기도 진행됐네요! 어쩜어쩜! 어릴때 해보고 안해본 뽑기! 천원으로 느껴보는 향수라나?!ㅎㅎ 정말 천원의 행복이네요~^^

 

 

이렇게 진행되어진 플리마켓 행사를 통해서 수익금의 일부를 아름다운동행에 기부해 주셨습니다. 기부한 수익금은 저소득 모자가정의 자녀들을 위한 위시박스 활동에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페이스페인팅까지! 뭐지뭐지 여기?! 느므느므 재미나자나! 진작 알았으면 나도 가봤을텐뎅..ㅠㅠ 못가본 분들은 담번 기회는 놓치지 말자구요!!

 

 

다시 한번 따뜻한 나눔활동을 위해 애써주신 스텝들과 셀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