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aign_in_usㅣ모금

[아름다운모금] 국내 각계각층의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지내고 계셨나요!

 

오늘은 국내 각계 각층에서 아름다운동행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전달식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12월 중에 정말 많은 전달식이 있었는데요, 그 현장 속으로 가보시죠!

 

 

 

 

 

1. 병원전법단에서 승려복지기금 1천만원, 불우환우 돕기 기금 1천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2. 조계사 사회복지전법팀에서 저소득층 연탄 지원 기금 45만원(연탄 500장)을 기부해주셨습니다!

참고로, 아름다운동행은 매년 겨울 에너지 소외계층을 위해 연탄나눔 사업인 '아이연탄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 올해는 12월 20일 목요일 오후 2시에 홍제동에서 진행됩니다 ^^

 

 


 

 

3. 제 16교구 고운사에서 자비나눔기금 1천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4. 계민문도회에서 동국대 비구니 기숙사 "해광사" 지원을 위해 3천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5. 마하회에서 동국대 비구니 기숙사 "해광사" 지원을 위해 3천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6. 창원 자비사에서 동국대 비구니 기숙사 "해광사" 지원을 위해 1억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7. 김봉석 변호사님이 승려복지 기금 1천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8. 동반자의 방 회원님들께서 저소득층 연탄나눔 '아이연탄맨' 사업기금 5백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9. 청주일심회에서 인도네시아 지진, 쓰나미 피해 지원을 위해 1백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정말 많은 분들께서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선뜻 마음을 내어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매일 아침 뉴스를 보면 정말 무섭고 삭막한 소식들이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는데요,

 

반대로 이렇게 마음이 따뜻해지고 행복한 소식들도 많이 있음을 여러분도 꼭 알아주시길 바라면서....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