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pport_in_usㅣ나눔

[아름다운나눔] 한부모가정아동 '위시박스' 지원이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부쩍 추워졌습니다. 이제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나 봅니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셨나요.

 

오늘은 '위시박스' 지원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시박스' 지원사업은 한부모가정 아동에게 꿈과 관련된 물품을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꿈을 이어나가기 어려운 아동들에게 선물을 보내줍니다.

 

이번에 위시박스 사업에 선정된 아동은 축구 선수가 꿈인 예쁜 친구입니다.

장애를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친구들에게 따돌림과 폭력을 당하기도 하는 등 안타까운 일들이 많았지만, 축구를 할때면 세상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얼굴로 뛰어다닙니다.

 

담당 선생님의 말에 따르면 준호(가명)의 아버지는 얼마 전 교통사고로 운명을 달리하셨고, 이때부터 준호가 정신적으로 정말 많이 힘들어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아버님의 빚 또한 많이 남았고, 어머니는 생계를 책임지며 채무도 감당하며 어렵게 살아나가고 계십니다. 

 

이런 준호의 꿈을 응원해주기 위해서 아름다운동행이 나섰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은 준호에게 축구화, 축구공 등 축구용품을 선물해줬습니다.

 

 

선물을 받은 준호는 담당 선생님의 말씀에 따르면

 

"... 축구화를 보더니 제일 먼저 축구화를 신고 공을 굴려보았습니다. 마침 준호의 생일이었는데 생일 선물을 받은 것 같아 정말 행복하고 좋다고 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평소 경제적 어려움으로 생각도 못했던 물품 지원이라 더 감동스럽고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꿈을 위해 축구장에서 기능성 옷과 축구화, 축구공으로 열심히 축구를 할 수 있게 되었고 또래 아이들과 함게 미래의 꿈을 향해 멋진 도약의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며 위시박스 지원의 소회를 밝혀주셨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은 매월 한부모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위시박스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위시박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