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_in_usㅣ공지

[동행소식] 2019 서울국제불교박람회에 참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불교조계종 아름다운동행입니다.

 

대한불교조계종은 매년 국제불교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학여울역 근처의 SETEC 에서 국제불교박람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아름다운동행은 이번 박람회에서 '팔만사천결사' 모금 캠페인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박람회를 찾아온 수많은 관람객들은 팔만사천결사 모금 캠페인에 관심을 보여주셨고 현장에서 후원 신청을 한 관람객도 많았습니다.

 

 

이와 함께 아름다운동행이 매년 겨울 진행하는 '아이연탄맨-에너지소외계층 연탄지원' 사업의 홍보 제작물인 '휴지연탄'에도 관심을 보이며 선뜻 현장에서 모금함에 후원금을 넣는 관람객도 정말 많았습니다.

 

 

이와 함께 아름다운동행은 매주 화요일 사회취약계층에게 짜장면을 무료로 지원하는 '찾아가는 짜장공양-푸드트럭' 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고, 사찰에서 나오신 스님들께서 현장에서 지원신청서를 작성해주기도 하셨습니다.

 

그리고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께서 아름다운동행 부스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원행스님은 아름다운동행 이사장 스님이시며,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사업'에 큰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이 날 원행스님은 아름다운동행 부스에 찾아와 직원들과 봉사자들을 격려해주셨습니다.

 

특히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아름다운동행 지원단 여러분이 아름다운동행 부스를 찾아와 기관 홍보를 위해 애써주셨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아름다운동행을 위해 부스를 찾아주신 봉사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아름다운동행의 최대 과제는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이 과제를 성취하기 위해서는 전국의 수많은 후원자 여러분의 지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음을 내어주실 수 있도록 독려하는 것, 이를 위해 아름다운동행 기관을 홍보하는 것은 동행의 두 번째 큰 과제입니다.

 

앞으로 아름다운동행이라는 기관과 사업을 더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더 많은 후원자분들이 우리 기관과 '동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