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_in_usㅣ사람

대구 능인고 학생들의 사랑의 동전나눔

이번이 벌써 두번째 나눔인 능인고등학교 학생들이네요!! 돼지저금통도 꽉 차고 우리 마음도 꽉 찼어요!!

 

 

능인고등학교에 축제가 열렸습니다.

드디어 씐나는 축제~!!

랄랄라~!! 즐기자~즐기자~!!

여기는 대구에 위치한 능인고등학교의 축제현장입니다.

그동안 공부하느라 쌓였던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릴 기회가 왔네요!

다양한 부스들이 마련되어 있고 사람들은 여기저기 신나게 부스를 돌아다니며 축제를 즐기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거나, 신나는 댄스음악에 몸을 맡기며 즐기기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사먹으면서 모두 제각각 자신만의 방식으로 너도나도 축제 즐기기에 여념이 없는 가운데, 유독 눈에 띄는 부스가 있습니다.

이 부스는 불교학생회에서 진행한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학교세우기부스로 탄자니아의 청소년들이 자립하여 살아갈 수 있도록 농업학교를 지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로젝트에 함께하고자 모금활동 캠페인을 진행하는 부스였습니다.

 

 

 

 

이 부스는 축제를 즐기는 학생들의 모금참여를 위해 오미자 주스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맛보다 정성이 가득 들어간 건강에 좋은 오미자 주!

한잔 마시고, 기부도 하는 님도 보고 뽕도 따는즐거운 모금!!

저금통에 500원 동전을 또르륵~~넣으면, 맛있고 시원한 오미자 주스가 나에게~

그리고, 동전은 아프리카 탄자니아로 또로록~~ 도착~!

 

 

즐거운 축제현장에서 누구보다 즐겁게 모금활동에 참여한 능인고 불교학생회 학생들은 우리에게 몇 개의 동전은 적은 돈이지만 다 함께 모은다면 머나먼 아프리카에 학교를 지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우리가 모은 성금이 뜻 깊게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렇게 축제현장에서와 십시일반 지속적으로 모은 통통해진 돼지 저금통들은 탄자니아의 보리가람 농업기술고등학교 설립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어질 거예요!!!

 

여러분들도 이러한 모금에 동참하고 싶으신가요?!

2013년부터 시작 된 아프리카 탄자니아 농업기술고등학교 건립 프로젝트는 내년 8월 개교를 목표로 공사가 한창입니다.

언제든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탄자니아 학교에 후원하고 싶으시면?

- 무통장 입금 : 농협 301-0112-9859-51 (:아름다운동행)

- ARS : 060-700-0011(한 통화 3,000)

- 후원문의 : 02-737-9595

 

자세히보기

http://dreaminus.org/?campaign=%ec%95%84%ed%94%84%eb%a6%ac%ec%b9%b4-%eb%b3%b4%eb%a6%ac%ea%b0%80%eb%9e%8c%ed%95%99%ea%b5%90%ea%b1%b4%eb%a6%b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