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aign_in_usㅣ모금

[아름다운모금] BBS '거룩한만남' 모금방송

안녕하세요

 

미세먼지가 잦아들더니 이제는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감기 걸리지 않게 다들 옷 따뜻하게 잘 입고 다니셔야 해요!

 

 

 

오늘 소식은 아름다운 모금 소식입니다

 

BBS불교방송에서는 '거룩한 만남' 이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이들을 돕기 위한 모금을 진행하는 따뜻한 방송입니다.

 

 

아름다운동행은 지난 12월에 매주 금요일마다 거룩한 만남에 출연해서 아름다운동행 특집 모금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대한불교조계종이 아름다운동행을 통해 설립한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보리가람농업기술대학 운영을 위한 모금 방송,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아동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위시박스' 지원사업 모금 방송, 저소득층 독거어르신들의 생신을 특별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사찰음식으로 구성된 생신상을 지원해드리는 '동행수라' 지원사업 모금방송, 에너지 빈곤층에게 연탄을 지원해주는 '아이연탄맨' 지원사업 등의 사업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1월에는 인도네시아 지진, 쓰나미 피해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모금방송 역시 거룩한 만남에서 진행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사업의 모금 방송을 진행한 결과, 전국에 계신 후원자 분들이 모아주신 모금액이 총 5천만 원이 아름다운동행으로 전달되었습니다!

 

 

 

 

얼굴도 뵙지 못한 전국의 후원자 여러분에게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후원자분들께서 거룩한 만남을 통해 보내주신 후원금은 국내외 고통 속에 살고 있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업에 정말 소중하게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5천만 원 기금 전달식 사진 보여드릴게요!

 

 

 

 

이날 기금 전달식에는 거룩한 만남 진행을 맡으신 지인스님을 비롯한 BBS불교방송 사장님, 라디오국 국장님과 PD님이 함께 자리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