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pport_in_usㅣ나눔

[아름다운나눔] 짜장 기부자와 혜명양로원 짜장 지원

안녕하세요.

대한불교조계종 아름다운동행입니다.

 

아름다운동행은 매 화요일마다 사회취약계층에게 짜장면을 무료로 나눔하는 '찾아가는 짜장공양' 푸드트럭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방문지는 서울시 금천구에 있는 '혜명 양로원'입니다.

혜명양로원은 대한불교조계종 도선사에서 운영하는 기관으로 기초생활수급자 가구의 어르신을 무료로 모시는 불교계 대표 노인 요양시설입니다.

 

아름다운동행은 추운 겨울 어르신들에게 짜장면을 대접해드리기 위해서 10여명의 봉사자들과 함께 혜명양로원을 찾아갔습니다.

 

이 날 총 100인분의 짜장면을 지원해드렸는데, 특이사항이 있었습니다.

 

한 봉사자는 어르신들이 드실 빵을 사비로 구매해주셨고, 다른 한 봉사자는 다음 짜장공양 봉사를 위해 후원금 50만원을 현장에서 현금으로 전달해주셨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현장에 나와 짜장 봉사를 해주시는 마음만도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 이 두 분의 봉사자들은 여기서 더 나아가 어르신들이 조금이라도 더 행복하실 수 있도록,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사회취약계층이 짜장면을 먹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봉사자들은 "오늘 이렇게 어르신들을 보니 돌아가신 우리 부모님이 많이 생각나더라"라면서 몸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서 봉사에 임해주셨습니다.

 

얼굴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어르신들 사진은 보여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찾아가는 짜장공양 봉사 및 후원문의는 아름다운동행 사무국(02-737-9595,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