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aign_in_usㅣ모금

탄자니아에 더불어저금통을 선물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대한불교조계종 아름다운동행입니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아름다운동행은 매년 '더불어(더 나눌수록 불교의 공덕을 쌓는 물고기(魚)) 저금통' 모금 캠페인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보리가람 농업기술대학교' 지원을 테마로 모금 캠페인을 왕성하게 진행하고 있는데요,

 

'보리가람 농업기술대학교'는 대한불교조계종 아름다운동행이 지난 2016년 아프리카 탄자니아에 설립한 대학교로, 탄자니아 청년들에게 선진농업기술을 전파하고, 청년들이 탄자니아 경제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대한불교조계종 아름다운동행은 보리가람 농업기술대학교에 재학 중인 청년들에게 더 좋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불어저금통 전국 사업을 2019년에 추진했습니다.

 

2019년 보리가람 농업기술대학교를 지원하기 위한 더불어 저금통

이처럼, 자신들의 교육을 위해 정성을 다해 더불어저금통을 보내온 대한민국의 후원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온 탄자니아 청년들이 있습니다. 

 

 

전국에서 보내주시는 더불어저금통은 해체작업 후 은행에 입금되며, 아름다운동행은 이렇게 모여진 후원금을 적법한 목적으로 하는 '보리가람 농업기술대학' 지원사업 기금으로 활용하게 됩니다. 현재까지도 많은 사찰과 신도, 그리고 일반 후원자 분들이 더불어저금통을 아름다운동행 사무국으로 보내주시고 있는데요, 이런 사실을 알고 있는 보리가람농업기술대학교 교직원과 학생들은 한국의 후원자님에게 꼭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해서 마련된 소소한 감사촬영 행사가 있었습니다.

 

얼굴 한 번 본적 없는 먼 타국의 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마음을 내어 저금통을 보내주시는 전국의 후원자 여러분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후원자님들께서 보내주시는 저금통은 보리가람농업기술대학교의 수업기자재 구매, 교실 확충, 기숙사 확충 등 교육환경개선 사업기금으로 활용됩니다.

 

다 모은 저금통을 가지고 계시다면, 아름다운동행 사무국(02-737-9595)으로 연락주세요!